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 가기

고객 서비스센터

공지사항

고객 서비스센터 병원소식

강남 연세사랑병원에서 알려드립니다.

  • 강남 연세사랑병원의 각종 소식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발빠르게 전해 드리겠습니다.

[2017년 1월 18일(수)] '엄홍길 휴먼재단', 사회공헌 활동공로 인정해 본원에 감사패 수여!

강남연세사랑병원 조회수 3039 2017-01-20 14:56:00






안녕하십니까?

 

정성을 다하는 강남 연세사랑병원입니다.

 

2017년 1월 18일(수), 서울 센터마크 호텔에서 열린 ‘제 5회 엄홍길 휴먼재단 도전상 시상식 및 공로패/감사패 수여식’ 에서 고용곤 병원장이 엄홍길 상임이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재단법인 엄홍길 휴먼재단’은 영화 ‘히말라야’의 실제 주인공이자 세계적인 산악인인 엄홍길 대장을 주축으로, 국내외 청소년 교육 사업 및 소외계층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지난 2008년 설립되었습니다.

 

 

이번으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업적과 공로를 인정받은 개인 및 기업이 선정되어, 도전상과 공로패 및 감사패를 수여받았습니다.

 

본원은 엄홍길 휴먼재단이 인간사랑, 자연사랑을 실천하는데 일조하고, 산악인 유가족 자녀 장학사업에 적극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본원은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DMZ 평화통일대장정’에 지난 2013년부터 매년 후원을 지속해 왔습니다.

 

‘DMZ 평화통일대장정’은 엄홍길 대장과 함께 휴전선을 따라 걸으며, 한반도 분단사의 고통을 절감하고 분단 조국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자 기획된 행사입니다.

 

 

또한 지난해부터 산악인 유가족 및 자녀들의 삶을 지원하기 위해 엄홍길 휴먼재단에 매 달 후원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등산 중 불의의 사고로 귀환하지 못한 많은 산악인들의 유가족 및 자녀들을 돕고자, 엄홍길 휴먼재단과 본원이 뜻을 모은 결과입니다.

 

 

본원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님에 의해 2017-01-20 15:18:46 사회공헌에서 복사 됨]